"일상의 길목에 예술의 꽃을 피우다" 제3회 길목전시회 기념식!
등록일 : 2025.09.04 16:38:09
조회 : 328
댓글 : 0

"일상의 길목에 예술의 꽃을 피우다" [제3회 길목전시회 기념식]
오늘, 9월 4일 복지관 체육관 2층에서
제3회 길목전시회 기념식이 열렸습니다!
참여자분들은 "처음에는 그냥 배우고 싶다는 마음뿐이었는데,
이렇게 전시로 이어지고 많은 분들과 나누게 될 줄은 몰랐다"며
뿌듯함과 행복한 마음을 전해주셨답니다.
복지관을 찾으실 때 잠시 발걸음을 멈추어,
작품 속에 담긴 짐심을 느끼고 따뜻한 응원도 함께 나눠주세요!
'일상의 길목에 예술의 꽃을 피우다' 제3회 길목전시회
전시 기간: 25. 9. 4.(목) ~ 9. 30.(화)
장소: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 2층
참여: 신용동 캘리그라피 소모임
▲ 이전글 |
[친화마을팀] 함께하는 가을맞이 텃밭 가꾸기 |
안미현 |
253 | 2025-09-08 |
▼ 다음글 |
2025년 광주사회서비스 통합 박람회 릴레이 홍보 캠페인 참여 |
광주장복 |
507 | 2025-09-04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