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ditor_17569711550.625974001756971155.png


"일상의 길목에 예술의 꽃을 피우다" [제3회 길목전시회 기념식]

오늘, 9월 4일 복지관 체육관 2층에서

제3회 길목전시회 기념식이 열렸습니다!

참여자분들은 "처음에는 그냥 배우고 싶다는 마음뿐이었는데,

이렇게 전시로 이어지고 많은 분들과 나누게 될 줄은 몰랐다"며

뿌듯함과 행복한 마음을 전해주셨답니다.

복지관을 찾으실 때 잠시 발걸음을 멈추어,

작품 속에 담긴 짐심을 느끼고 따뜻한 응원도 함께 나눠주세요!


'일상의 길목에 예술의 꽃을 피우다' 제3회 길목전시회

  • 전시 기간: 25. 9. 4.(목) ~ 9. 30.(화)

  • 장소: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 2층

  • 참여: 신용동 캘리그라피 소모임